센코쿠(SRC) 부활!? WSOF JAPAN이 SRC 엔터테인먼트와 업무제휴.

[해외mma뉴스/기타]


사카이 대표, 레이세포 대표, 오카미 유신 선수가 일본에서 WSOF JAPAN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사카이 판크라스 및 WSOF JAPAN 대표 (참고로 판크라스와 WSOF는 협력관계이고 최근 WSOF JAPAN이 일본에 설립되었습니다.)


" SRC엔터테인먼트와 제휴했습니다. 붐을 일으킨 그 시절로 돌아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SRC센고쿠 어카이브(경기영상) 제공을 포함해서 많은 격투기 팬들이 경기장에 찾아와주는 메이져 이벤트를 일본에서 열고 싶습니다."

(대회는 8~9월로 계획하고 있으며 대회장은 물색중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메이저 이벤트 얘기가 나오기는 했었죠)


레이 세포 WSOF 대표 


"판크라스와 협력해서 WSOF JAPAN 을 설립한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설립한 목적은 미국 WSOF에 선수를 보내고 싶기 때문이다."


"후지노 에미 선수에 대해 DEEP에서 여러가지 발표가 있었지만 조금 잘못된 부분이 있다. 종합격투기 선수는 WSOF JAPAN을 통해 WSOF에 출전하게 되어있다. 후지노 에미 선수는 3월 미국에서 시합을 뛰지 않는다.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일본 WSOF 시합에 출전 할 것이다."

(아마 일본 격투기 선수들은 WSOF JAPAN을 통해야 하는 듯? 참고로 작년 12월 후지노 에미 선수가 WSOF와 계약했다고 발표가 났었습니다. 또한 지금 나오는 일본 진출은 이미 언급한적이 있는 내용이고. 현재 WSOF는 멕시코 진출도 준비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WSOF와 판크라스의 업무제휴는 케이지등을 전부 공수받아서 북미룰로 대회가 치뤄집니다만. 판크라스 링경기가 완전히 열리지 않는것은 아닙니다. )



오카미 유신


" (WSOF에는) 좋은 외국인 선수들이 많습니다. 그 안에서 시합을 한다는 것은 내 자신에게 큰 성장이 될 것입니다. 더 강해졌다고 느껴지는 시합을 하고 싶습니다. 일본 MMA의 열기를 WSOF가 불태워줬으면 좋겠습니다."

(오카이 유신 선수의 시합은 3월 29일 라스베가스 대회로 예정이 잡혀있습니다.)


이 트윗을 본 시미즈 슌이치 선수의 반응

"으아.. SRC 부활하면 300만엔 받을 수 있으려나 (웃음)"

(시미즈 슌이치 선수는 SRC에서 두차례 경기를 가졌으나 대전료를 한푼도 받지 못한 듯 합니다." ) - 역시 대전료 미지급이 있었군요 ㅋ" 라고 트윗하니까 "대회 없어진 것 자체도 연락조차 없었다 라고 얘기 하는걸 보니까. 파이트 머니가 떼인것으로 보입니다.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젠고쿠 [2014.01.22 00:01 신고]  [Reply adress]  [Modify/Delete]  [Reply]

    오~!~!!@

  2. 바쿄신 [2014.01.22 00:19 신고]  [Reply adress]  [Modify/Delete]  [Reply]

    오카미쨩 ㅠㅠ 하 진짜 4연패한 추키야마는 살려주고 2승2패한 오카미는 퇴출하는 더러운 UFC

  3. 소금맛 [2014.01.22 11:11 신고]  [Reply adress]  [Modify/Delete]  [Reply]

    용신이형 타격공포증 극복하면 좋겠고....예전에도 뭐 엘리트 뭐시기가 연합을 한다만다 그러지 않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