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 벨포트 TRT소식 / WSOF가 벨라토르 FC를 도발한 이유 ? 외 MMA소식들.

[해외mma뉴스/UFC 스포]

비토 벨포트는 올해 5월 혹은 7월즈음에 라스베가스에서 열릴 예정인   크리스 와이드먼과의 경기에서 네바다주체육위원회에 TRT치료면책허가를 신청할뜻을 밝힌바 있습니다만.


이는 MMA정키등의 보도를 종합하면 네바다주체육위원회에서 과거 약물검사에서 실격한 선수가 (비토 벨포트는 2006년 라스베가스 프리이드 대회에서 열리 댄핸더슨과의 경기에서 약물검사 실격 전력이 있다.) TRT치료면책을 신청하는 첫 선례가 된다고 한다.


전 네바다주체육위 대표인 키스카이저는 그동안 계속해서 비토 벨포트가 TRT치료면책 허가를 받을수 없을것이라고 언급해오고 있으며, 같은 위원회의 프란시스코 회장역시 인가되지 않을것이라고 밝히고 있는 가운데. 프란시스코 회장은 " 비토 벨포트가 TRT 치료면책허가를 신청하게 되면 우리역시 전례 없는 영역에 발을 들여놓게 된다 " 고 언급했다 .


참고로 비토 벨포트틑 2011년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앤더슨 실바와의 경기에서 TRT허가를 신청하지 않았지만 , 실제로는 사용하고 있었다는 루머도 있다. 


관련글


2013/05/28 - [해외mma뉴스/UFC 스포] - 비토 벨포트는 4년간 TRT를 해왔다? 外 MMA 소식








- WSOF가 벨라토르 FC를 도발한 이유는 ?


여러 북미매체들의 보도에 따르면 미국 NBC Sports Network (구 Versus)가 벨라토르 FC의 언더카드 시합중계를 신청하고 있었던 것이 밝혀졌다 . 물론 협상은 이루어지지 못한 듯한듯 하며


참고로 벨라토르 FC의 현재 메인 카드는 Spike TV에서 언더카드는 Spike.com에서 무료로 방송되고 있으며


NBC Sports Network는 현재 WSOF의 메인 카드 중계를 실시하고, WSOF 언더카드는 홈페이지에서 스트리밍 으로 중계하고 있다. 


레이세포의 WSOF는 올해 NBC 네트워크(공중파)를 통해서 방영될 예정이며 현재 라틴 아메리카 일본 캐나다 호주등 글로벌 전략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지만 WSOF7 캐나다 대회의 시청자수가 9만 4천명을 기록하고  NBC Sports Network 가 벨라토르 FC 언더카드를 방송할려고 하는등 우리가 2위단체니 뭐니 하면서 벨라토르를 자극하는것도 이러한 부분이 한 요인이 되고 있지는 않을까 라는 분석.


관련글

2014/01/07 - [해외mma뉴스/그외기타] - 레이세포의 WSOF가 벨라토르 FC에게 단체 통합전을 어필 !!



- 리복이 퀸튼 램페이지 이후 새로운 뉴페이스와 계약을 완료. 


WSOF의 페더급 챔피언 Georgi Karakhanyan이 목요일 리복과의 계약성사에 대해 SNS등을 통해 컨펌. 


러시아 태생의 Georgi Karakhanyan는 2006년 프로 MMA커리어를 시작한 이례 23-3-1의 성적을 달리고 있으며 12월 WSOF에서 타이틀을 획득한 랜스팔머를 상대로 거둔 서브미션 승리를 포함해  9연승을 달리고 있다.


Georgi Karakhanyan은  Tachi Palace Fights 페더급 챔피언과 그래플러 퀘스트 2012에서 160파운드 어드밴스 디비전에서 우승을 차지한바 있다.







- 알리스타 오브레임의 다큐멘터리 THE REEM 의 새로운 에피소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보험 [2014.02.04 00:04 신고]  [Reply adress]  [Modify/Delete]  [Reply]

    궁금한건 젊을때 빨던 약이랑 얼마나 다르길래 저렇게 체지방을 바닥으로 내린 근육몸이 되었느냐인데... 오베림한테 소개라도 받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