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토 마치다 " 앤더슨 실바의 복수를 할 생각은 없습니다 " 외

[해외mma뉴스/UFC 스포]


UFC175 기자회견에 오랜친구이자 훈련파트너인 앤더슨 실바의 복수를 염두해 두고 싸우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료토 마치다 " 그런건 없습니다. 모두가 그들 자신의 커리어가 있고 이건 제가 벨트를 얻을 기회인 거죠 . 그래서 리벤지라는건 무의미 합니다. 항상 압박은 있습니다 .저는 압박감을 모티베이션으로 승화시켜 그 모티베이션이 벨트를 브라질로 가져올 겁니다. "  




- 하빕 누르마도메도프 " 짐밀러 VS 도널드 세로니 승자를 원한다 "


하빕의 매니저에 따르면 하빕은 7월 16일 UFN45에 열리는 도널드 세로니 VS 짐밀러의 승자를 원한다고.


원래 하빕은 같은 이벤트에서 도널드 세로니와의 대전이 타진되고 있었지만 라마단 (이슬람교 금식기간)때문에 거절했다고 합니다.




- UFC175기자회견에서 반다레이 실바와 차엘소넨을 뜯어 말리는 데이나 화이트.






EA 스포츠 UFC 앤소니 페티스 VS 조제 알도 동영상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spf [2014.05.24 21:56 신고]  [Reply adress]  [Modify/Delete]  [Reply]

    료토가 빡쳐갖고 "ㅁㅁ를 링에서 쥬거버리겠습니다" 라고 할 날은 대체 언제일까ㅋㅋㅋㅋ 오줌 먹으면 멘탈이 강해지는건가?

    • 쿸돌 [2014.05.28 0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옛날에 소넨이 브라질 선수들 싸잡아 비난하니까 료토가 한번 삔또상해갖고 링 위에서 한손만 써도 이길 수 있다고 트래쉬토킹 한적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