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나 화이트 " TUF 일본은 공중파방송을 염두에 두고 있다 " - 업뎃

[해외mma뉴스/UFC 스포]

6월 26일 목요일 오후 일본 신주쿠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UFC사장 데이나 화이트는 UFC가 VTJ와 올후반기에 개최될 예정인 새로운 토너먼트 시리즈의 개최와 운영에 관한 협력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현재는 VTJ시리즈로서 알려진, 1994년에 슈토에 의해 개최된 발리투도 제팬 시리즈는 일본의 파이터들에게 세계의 파이터들과 대전의 기회를 제공 해왔으며. 올해 말 열리는 VTJ 밴텀급, 페더급 토너먼트 우승자는 미국의 오리지널 TUF시리즈와 마찬가지로 UFC와의 계약을 손에 넣을수 있게 된다. (TUF처럼 우승상금도 있을듯)



한편 데이나 화이트는 체급은 밴텀급과 페더급이 되며 일본 지상파에서 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출전선수 명단은 9월 20일 열리는 UFN51에서 발표가 된다고 언급. (UFN51 기자회견등에서 알려줄 모양)


쉽게 말해 슈토와 UFC간의 협력이 발표 된것. 



기자회견 발언 요약


 

데이나 화이트 " 슈토 파이터도 포함시켜 일본 MMA의 인기를 북돋아 간다 "  



나카이 린 " 나에게 UFC는 미지의 세계, 초심으로 돌아가 싸우고 싶습니다. "



데이나 화이트 " 미샤 테이트에게 승리를 거두면 론다와의 경기도 가시권에 들어올 것 "



호리구치 쿄지 : " 상위랭커와 싸우고 싶습니다. 팬들에게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



고미 타카노리 " 주먹의 통증이 사라지는 데로 훈련을 다시 시작 할 것. " (한편 타이틀전선 합류해 나아갈수 있는 강한 상대를 어필)



데이나 화이트  " 고미 타카노리의 상대는 정상급 선수를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지금 검토중이다. "



데이나 화이트 " 미즈카키 타케야는 미국에서 싸운다. 큰 시합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



데이나 화이트 " 유라이어 페이버가 알렉스 카세레스를 이길경우 야마모토 키드 노리후미와 싸운다."


" 페이버와 키드전을 성사 시킬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 "




자신이 좋아하는 파이터인 사쿠라바와 1시간 이상 이바구를 나눴다는 데이나 화이트


(사쿠라바 티셔츠를 입고 있네염)



- 한편 망막박리로 이번대회 출전이 좌절된 카와지리 타츠야는 스파링중 부상을 당했으며 , 과거 두번의 부상을 당했던 시기에 대해서는 MMA파이팅의 보도가 틀렸다고 언급

하기도.


(MMA파이팅은 슈토와 프라이드 FC시절 두번의 망막박리 부상을 당했다고 서술)


또한 이번에도 동일한 치료방법이었다면 포기했겠지만(왜냐하면 3번째 발병이기 때문에) 전문의로 부터 새로운 치료법으로 현역선수 생활을 이어 나갈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해보자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으며 물론 새로운 치료법 역시 실패의 확율이 있지만 부상에서 나을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할것이라고 언급.






데와노우미 도장에서 스모를 배운 로이넬슨 





해외무대에서도 충분히 통용되는 로이넬슨의 적응력 (?)





데이나 화이트가 업로드한 데와노우미 도장의 아침식사 준비 풍경






공항으로 가는중 로이넬슨의 선구안 (자신의 페이스북에 업로드한 사진)












일본 여자파이터인 스기야마 시즈카와 데이나 화이트



- 한편 10만에 짜리 VIP석은 벌써 매진 된것으로 보인다.




- 스테이크 먹으러온 데이나 화이트 






언더그라운드 포럼 회원이 만든 합성사진.



업뎃


- 호리쿠치 쿄지 VS 크리스 카리아소 UFN51 JAPAN에 추가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빨간색콜라김치 [2014.06.27 05:50 신고]  [Reply adress]  [Modify/Delete]  [Reply]

    넬슨 현지인과 있어도 이질감없는 적응력 어마어마하네요

  2. 그중에서 [2014.06.27 12:53 신고]  [Reply adress]  [Modify/Delete]  [Reply]

    나카이린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