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F JAPAN은 리얼리티프로그램이 아닌 다큐멘터리 스타일 / 나카이 린, 플라이급 감량도 가능

[해외mma뉴스/UFC 스포]

TUF JAPAN 추가정보.(공격투기등 취합)


1.4명이 2개의 리그에서 경쟁을 펼쳐 각각의 리그에서 우승한 선수가 결승에서 맞붙는 형태가 될 예정이다.(6월에 열린 기자회견 내용을 취합하면 풀리그 방식으로 4명이 각각 모든 선수와 싸우고 가장 성적이 좋은 우승자가 반대쪽 리그 우승자와 대결하는 전개가 될것으로 예상된다.)



2.체급은 플라이급과 밴텀급으로 현재 타카야 히로유키와 우노 카오루가 참여 할 것이라는 얘기가 있다.

(참고로 원래 TUF는 신인등용문격의 성격을 띄고 있기 때문에 35세 나이제한이 있는데 두선수가 출전 한다면 이런 룰을 깨뜨리는 것이 된다. 타카야와 우노는 77,75년생인데 물론 일본 TUF는 네이밍을 TUF를 쓰지 않고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이 된다고 하니 구속되지는 않을 듯 )



3.현재 방송국은 결정되지 않았다.



4. 이전 TUF처럼 합숙을 하지않고 출전선수들은 자신의 체육관에서 훈련을 하게된다.(이미 나온내용)



5.이번에는 일본선수로 제한된다. (지난 UFN52 기자회견을 위해 일본을 방문한 데이나 화이트가 일본 VS 한국, 일본 VS 중국을 염두해 두고 있는듯한 발언을 한바 있는데. 현재까지 드러난 내용으로 볼때 이는 이번 시즌에서 이루어지는 내용이 아닌 앞으로의 가능성, 또는 희망 포부를 얘기한 것으로 보인다.)


2014/07/03 - [해외mma뉴스/UFC 스포] - 데이나 화이트는 TUF JAPAN에서 일본 VS 한국, 일본 VS 중국을 계획하고 있다.





6. 또한 리얼리티 프로가 아니기 때문에 북미판 TUF처럼 조쉬 코스첵같은 악당이나 사고뭉치 캐릭터는


 존재하지 않는다.


7.UFC의 모회사 주파는 VTJ(발리투도제팬: SHOOTO)의 운영에 관한부분을 요구하고 있고, 출전선수에 관한 결정권을 주파측이 갖는다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8.프로그램제작진이 판크라스와 DEEP의 참여도 요구하고 있어 트라이아웃(공개모집)형태로 선수를 모집하는 움직임이 있다.






- UFN52에 출전예정인 나카이 린의 현재 체중은 61KG 플라이급으로 체중을 떨어뜨릴수도 있다고 최근 공격투기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또한 미샤테이트가 최고의 시설& 훈련파트너 그리고 든든한 스폰서를 끼고  운동하는것에 비해 있는 자신의 경우 스파링 파트너가 사실상 전무하며 훈련환경적인 부분에서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그리고 이에 대해 나카이린은 ' 관장님이 괜찮다고 말하면 괜찮겠지라고 생각합니다 (쓴웃음) ' 이라고 현 상황을 자조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 현재 스파링 파트너를 모집을 통해 겨우 스파링을 하고 있다고 한다


참고로 UFN52기자회견당시 순백의 드레스를 의상으로 입었는데 이러한 이유는 초심으로 겸허한 자세에서 시작한다라는 마음가짐을 표현해 마돈나의 LIKE VIRGIN을 모티브로 해 순백의 드레스의상을 입게되었다고 한다. ; )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정철선생 [2014.07.23 14:19 신고]  [Reply adress]  [Modify/Delete]  [Reply]

    갓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