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도스 산토스 " 벤로스웰과 시합은 긍정, 오브레임은 아주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 " / 도미닉 크루즈 최근모습/ 추성훈 훈련영상

[해외mma뉴스/UFC 스포]

MMA정키와의 인터뷰라 어제 인터뷰와 약간 내용이 다릅니다.


(UFN51에 프로모션을 위해 참석한 주니어 도스 산토스 이기 때문에 여러 언론사에서 비슷한 질문을 하는데..



질문도 약간씩 다르고 인터뷰마다 답변도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관련글

2014/09/12 - [해외mma뉴스/UFC 스포] - 주니어 도스 산토스 " UFC가 원한다면 싸우겠지만 오브레임과의 경기는 흥미가 없다 " / 비토최근모습 / 론다 로우지 최근모습




먼저 노바유니온이 경량급위주의 팀이라 주도산에 대한 트레이닝 파트너 부족등의 비판에 대해서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그런부분을 충분희 희생할만한 가치가 있을 만큼 좋은 팀이라고 설명했다.




" 노바유니온은 저한테 있어 좋은 팀이 될거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좋은 팀이다. 많은 헤비급 파이터를 보유한것이 아니라 그부분이 문제지만 어느팀에 가든 골칫거리는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너무 많은 헤비급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진 않아. 라는 식으로 당신이 어딜가든 사람들은 문제점을 느낄거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런 문제점은 우리가 처리해야 하는 부분이다. "




한편 자신은 더욱더 완벽한 파이터가 되고 싶다고 설명한 주도산은 노바유니온의 수장 안드레 페데네이라스 휼륭한 코치라며 자신에게 많은것을 가르쳐 줄수 있을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리고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벤 로스웰과의 경기에 대해서도 좋은 경기가 될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 UFC가 저에게 원하는게 무엇이든간에 전 할겁니다 " " 저는 제일을 좋아하구요. 물론 벤 로스웰은 오브레임을 상대로 아주 잘 싸웠습니다. 그리고 로스웰과의 대결은 좋은 경기가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우리는 무슨 사이 ?


UFN51 실바 VS 알롭스키 대회장에서 옥타곤걸 제니 안드레데, 카미스 올리베이라, 리포터 파울라색과 함께.


한편 다른 인터뷰와 마찬가지로 현재 오브레임과 싸우는 것에는 흥미가 없다고 언급했다. (MMA매니아)




" 오브레임은 매우 터프한 선수다. 하지만 그와 싸우는 것이 아주 구미가 당기는 것은 아닙니다. 아시겠지요 ?



물론 UFC가 싸우라고 한다면 싸울겁니다. 다만 저에게 흥미가 있는 경기는 아니라는 겁니다


그는 휼륭한 선수입니다만 지금 아주 힘든 시간을 겪고 있을 겁니다. 그는 로스웰에게 패했고 그러한 부분이 그에게는 마음이 아플 겁니다. 


그는 지금현재 아주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겁니다. 어쩌면 미래에는 우리가 싸울수도 있겠지요"




UFC178 프리뷰 영상.




안드레이 알롭스키의 허세돋는 공개훈련영상




-추성훈 & 쿠니모토 키이치 합동훈련영상







도미닉 크루즈 비디오 블로그 티저




- 도미닉 크루즈 UFC매거진 촬영사진.




도미닉 크루즈의 자동차 닛산  GTR



- 갓므마 페이스북에도 단신및 여러 MMA선수들의 SNS이미지가 올라옵니다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 https://www.facebook.com/gotmma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성장에급상승 [2014.09.13 10:38 신고]  [Reply adress]  [Modify/Delete]  [Reply]

    좋은 영상 잘봤습니다!

  2. 호호홍 [2014.11.11 14:59 신고]  [Reply adress]  [Modify/Delete]  [Reply]

    알롭이 무슨 허셉니까 ㅋㅋㅋ 명색이 전 챔프고 약두 때려잡았는데.. 허세는 약두가 허세죠 ㅇㅇ